본문 바로가기

2021

입짧은햇님 달력

달력 받은지 한 달 반이 넘어서 쓰는 햇님 달력 후기

맨 마지막 페이지에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라고 써 있는 걸 보면 여기에서 제작해주셨나보다. 2021년 1월 1일 전에 달력을 보내주셔서 버리는 부분 없이 새로 달력을 쓸 수 있었다. 햇님 달력이라니 재밌어보여서 신청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내가 좋아하는 달력 구성이었다. 먼저 이렇게 앞 페이지에 2021년 전체 달력이 있는게 좋았다. 사진 크게 하는 거 부담스러워서 항상 사진은 일정 크기로 줄이는데 이건 줄이면 잘 안보일까봐 줄이기 싫었다.

 

이렇게 앞, 뒤 달의 달력이 있는 것도 좋았다. 이건 1월 달력이니 12월과 2월 달력이 있었다. 달력을 보다보면 앞, 뒷달이 필요할 떄가 있는데 앞뒤로 왔다갔다 안해도 돼서 좋다. 소모양 옷 입고 과일들고 있는 햇님 사진도 좋다!

 

이건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이라서 찍어봤다. 문구도 좋고 복장이랑 햇님 표정도 너무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

 

 

이건 보너스! 어제 과일가게에서 쨈딸기 500*4팩을 샀다. 8000원에 파는 것을 보고 앞사람들이 하나씩 사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홀린 듯이 샀다. 충동구매한 셈. 쨈딸기인데 싱싱해보였다. 작은 딸기라서 새콤새콤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한 단에 12개씩 들어있는 팩딸기를 샀을 때의 단맛이 난다. 며칠간 딸기부자가 되어 마음껏 딸기를 먹을거다. 주변에 지인이 좀 있었다면 이참에 나눠주면 좋았을텐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 점이 조금 아쉽다.